자연과 같이

star_gre2.gif

 

2003년 12월 31일

제12호

대전 서구 관저동 느리울마을

1면(종합)


  

  

  

"초록별 가족" 모델이 되다.
 
 여행스케치 표지모델로...

우리가족의 여행기가 "여행스케치"라는 월간잡지에 연재되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그 여행잡지의 8월호 표지 모델이 되기도 했습니다. 물론, 표지 사진으로 사용할 사진을 찍는 일은 쉬운일이 아니었습니다.

처음에 사진 촬영을 한곳은 장태산휴양림이었는데, 날이 너무 흐려서 사진이 좋지 않았습니다. 어쩔 수 없이 두 번째 촬영을 한 것이 옆에 보는 사진입니다. 촬영은 공주에 있는 금강 자연휴양림에서 했습니다.

두 번의 표지 촬영을 마치고 우리가족이 생각한 것은 연예인들이 정말 힘들겠다는 것이었답니다.

  

"초록별가족" 이야기들....

"소년조선일보" 여행기 연재

9월 3일부터 매주 수요일 한차례 소년조선 일보를 통해서 우리가족을 만날 수 있습니다.

기행문의 형식으로 연재되는 그 글은 그동안 우리가족이 다녀온 곳을 소개하는데, 현석이와 다솜이의 느낌이 중심이 되고 있습니다.

그런 이유로 아빠는 현석이 다솜이와 여행을 다녀온 후 느낌 한두가씩을 꼭 묻곤 하는데, 가끔씩 워낙 기발한 이야기를 해 가족을 즐겁게 한답니다.

"승마캠프" 다녀왔어요(11. 22)

국립청소년수련원의 승마캠프에 다녀왔습니다. 1박2일동안 진행 된 이 캠프는 아이들이 말을 타는 기술도 배우고, 자연이며 동물과 가까워지는 시간을 갖을 수 있었습니다.

공공기관의 행사여서 가격이 저렴한 것도 그 캠프의 즐거운 점이었는데, 현석이와 다솜이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좀 더 긴 승마캠프에 참여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신문 목록으로      yell3_4.gif 11호 1면으로 yell3_5.gif 2면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