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과 같이

star_gre2.gif

 

1999년 12월 30일

제4호

대전 서구 가수원동 은아아파트 108동 501호

2면

 

  

  

  

제부도에가고, 동대문도 가고...

오우회 모임이 있었습니다.

제부도에서 오우회 모임이 있었습니다. 이 모임은 수원에서 치루어진 석태 아들 상원이의 돌잔치에 친구들이 모두 함께 하여 축하해 주기로 하여 모이게 되었고, 전날 제부도에서 만나는 가족 모임도 함께 마련한 것입니다. 저녁 해질무렵 제부도에 도착한 가족들은 바닷가를 거닐며 조개를 한바가지나 잡았습니다. 숙박은 바닷가가 보이는 민박집을 석태가 미리 예약해 놓아 깨끗한 민박 집에서 묵을 수 있었습니다. 저녁식사후 바다가의 조개구이집에서 소주를 한잔하며 오붓한 시간을 갖었습니다. 다음날 수원의 돌잔치에서 점심식사를 한 우리 가족은 수원에서 전철을 타고 동대문 두타에 갔습니다. 구경도 하고 쇼핑도 하였습니다. 서울로 향하는 우리가족을 보고 다들대단한 집이라고 한마디씩 했습니다.

  

이사는 즐거워(엄마) 아냐 힘들어(아빠)

우리집이 바뀌었어요

그동안 정들었던 우리집 계룡아파트에서 이사를 했어요 바로 앞쪽의 은아아파트로 옮겨서 이사 거리는 500m 정도 밖에 안되었지만 그렇다고 이사가 편한일은 아니죠.계룡아파트는 위가 산집이고, 주차장도 넓고 유지비도 적게 나오는 편이어서 이사 가기를 무척 꺼려했는데 이젠 다솜이에게도 제 방을 줘야하는때가 된것 같아 우리집을 전세놓고 은아 아파트에 전세로 들어가게 된거랍니다.

이사가서 좋은점은 우선 화장실이 두 개여서 아침에 아빠가 신문보는데 방해를 덜 받는다는 것이고, 다솜이도 제방이 생겨서 제 물건들을 제가 정리하면서 지낼수 있게 된 점이죠. 근데 아무래도 평수가 좀 넓어져서 유지비는 더 나올것 같아 걱정이고 주차가 무척 심각한 상황이어서 좀 골치가 아프네요.

 

 우리집에도 컴퓨터 붐.....

아빠 엄마의 자격증 취득이야기


아빠와 엄마가 컴퓨터 관련 자격증을 취득했어요. 봄에 엄마와 아빠가 워드프로세서 2급 자격을 취득하였고 가을에는 1급 자격을 취득하였습니다. 특히, 아빠는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자격도 취득하였습니다. 특히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자격은 아빠의 업무와 관련된 자격증으로 인정받아 매월 2만원의 수당도 받게 됩니다.star_gre2.gif

 

 

 

 신문 목록으로

yell3_4.gif1면으로

yell3_5.gif 제3호로